- 다양한 업무 환경을 위한 보안과 운영 전략 Any OS, Any Device, Any Where
- 고객 사례로 살펴보는 디지털 워크플레이스
세미나 개요
데이터 경제시대, 디지털 경제 시대를 맞이하면서 비지니스 환경은 하루가 다르게 변해가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혁신적인 비지니스를 제공하고, 새로운 서비스 등을 시도하기 위해서는 우리의 업무 환경(Work place)도 함께 유연하게 변해야 합니다.
지금까지의 고정좌석에서 PC 로만 일하던 환경이 내가 어디에 있든지, PC나 스마트폰 등 어떤 기기를 이용하던지에 상관없이 네트워크에 연결하면 그곳이 사무실이 되고, 내가 정한 시간이 근무 시간이 되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디지털 워크 플레이스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디지털 워크 플레이스 구축 및 운영을 위해서는 보안과 운영자를 위한 효율성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델 테크놀로지스에서는 다양한 업무 환경을 위한 보안과 운영 전략과 더불어 다양한 VDI 구축 고객 사례를 웨비나를 통해 소개 드리고자 합니다.
발표자 및 사회자 안내
-
발표자박제성 이사 Dell Technologies Presales 델테크놀로지에서 기업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중요한 정보자산을 저장, 관리, 보호하는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 영역에서 7여년을 프리세일즈로 활동을 해오고 있으며, 고객의 비즈니스 혁신을 위해 필요한 클라우드와 SDDC를 제안하고 이를통해 고객의 트랜스포메이션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
발표자김병철 상무 VMware End User Computing / Sales - Senior Sales Manager / EUC / VMware
- Senior Sales Manager / RSA
- Sales Manager / HP
- Technical Consultant / HP -
사회자김인순 전자신문 SW융합산업부장 전자신문사 소프트웨어와 보안, 정보화부터 바이오와 의료IT까지
4차 산업혁명 핵심 기술을 다루는 전자신문 SW융합산업부 부장이다.
국내 최초 사이버 보안 전문기자로 2014년 한국수력원자력
원전도면 유출 사고를 분석 보도해 기자협회 이달의 기자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