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 SIP? 시장에서 말하는 보안수준평가 솔루션에서 중요한 기준은 무엇일까?
세미나 개요
많은 기업들은 조직을 보호하기 위해 많은 돈을 투자하고, 다양한 보안 솔루션들을 동시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얼마나 효율적으로 위협으로 부터 보호를 받고 있는지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현 보안 상태에 정확한 진단이 필요합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위협과 공격 트렌드에 항시 대비할 수 있게 최신의 보안 상태로 유지해야 합니다. "
"진단 이후 보안성 및 운영을 개선하기 위한 행동이 가능해야 합니다"
"객관적인 기준에 의한 결과 도출로 경영층부터 내부직원까지 공감되어야 합니다"
FireEye Verodin으로 면밀하게 현 보안 상태를 진단하고 허점을 찾아내어 조직에 최적화된 보안 프로그램을 구성해서 "SECURITY EFFECTIVENESS"를 실현하세요.
본 웨비나는 발표사의 사정에 의해 시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바랍니다.
발표자 및 사회자 안내
-
발표자오진석 상무 파이어아이 코리아 보안컨설팅을 시작으로 15년 이상 정보보호 업무를 수행하였고 보안컨설팅,
조직현황진단, 위험진단, 사업계획 등 다양한 보안 기술을 통한
효과적인 고객의 보안성 향상을 위한 일들을 수행했습니다.
여러 글로벌 벤더에서 엔지니어 생활을 하며 알게된 지식과
다양한 고객사의 업무 환경 경험을 통해 현실적인 보안 대응 방안을
고객과 함께 고민하고 있습니다.
Compliance, Consulting, Endpoint, Vulnerability Management
Threat Intelligence, Advanced Threat Protection Soultion 등에 대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
사회자김인순 전자신문 ICT융합부장 전자신문사 소프트웨어와 보안, 정보화부터 바이오와 의료IT까지
4차 산업혁명 핵심 기술을 다루는 전자신문 ICT융합부 부장이다.
국내 최초 사이버 보안 전문기자로 2014년 한국수력원자력
원전도면 유출 사고를 분석 보도해 기자협회 이달의 기자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