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AI와 IBM Watson Openscale으로 풀어보는 AI 최적화 방안
세미나 개요
많은 기업 고객들의 AI에 대한 관심은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데이터 복잡성, 전문 인력의 부족, 모델 신뢰성 등과 같은 여러 요인으로 인하여 현실속의 AI 도입은 생각만큼 쉽지 않습니다.
IBM은 전 세계의 고객들과 함께 데이터 및 AI 활용을 저해하는 문제를 해결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IBM이 어떠한 유형의 클라우드에서도 왓슨을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출시함에 따라 고객들이 벤더 종속성에서 벗어나 전사적으로 AI를 확장하는게 가능해진 것이 일례입니다.
3월 30일에 진행되는 웨비나에서 다룰 오토 에이아이(AutoAI)와 왓슨 오픈스케일(Watson OpenScale) 역시 AI를 도입하려는 기업들이 겪는 여러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설계된 IBM의 Data & AI 솔루션입니다. AI 전체 라이프 사이클 자동화하여 AI 도입을 가속화해주는 AutoAI와 모델의 예측 결과를 설명하고, 편향을 감지 및 조정하여 신뢰성을 높일 수 있는 Watson OpenScale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IBM이 제공 가능한 솔루션을 확인하시고, 여러분의 AI로의 여정을 IBM과 함께 하세요!
발표자 및 사회자 안내
-
발표자이누리 IBM Watson IT Specialist 한국아이비엠㈜ IBM에서 AI 엔지니어로 재직 중이며, 금융, 유통, 화학 인더스트리에서 음성봇, 챗봇 등의 AI 프로젝트를 다수 수행하였습니다.
다양한 솔루션을 통해 기업에서 쉽고 효과적으로 AI를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에 보람을 느끼며 계속해서 배워나가고 있습니다. -
사회자김인순 전자신문 ICT융합부장 전자신문사 소프트웨어와 보안, 정보화부터 바이오와 의료IT까지
4차 산업혁명 핵심 기술을 다루는 전자신문 ICT융합부 부장이다.
국내 최초 사이버 보안 전문기자로 2014년 한국수력원자력
원전도면 유출 사고를 분석 보도해 기자협회 이달의 기자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