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A는 RPA가 잘하는 업무에 도입해야"
세미나 개요
RPA는 더 이상 그 도입의 필요성을 말하지 않아도 기업의 관심은 어느 때보다 뜨겁습니다. 이미 여러 기업들의 RPA 도입 효과가 검증되기 시작했고, 본격적인 확산 단계에 접어든 올해도 투자 1순위로 꼽히고 있습니다.
이에 2020년 RPA와 AI가 접목된 흐름은 어떻게 진화해가는지, 기업이 꼭 참고해야 할 대응 전략, 그리고 대한민국 초일류 기업 SK하이닉스의 RPA 확산 전략에 대해 얘기하고자 합니다.
· 2020년 RPA 마켓 전망과 주요 핵심 전략
· SK하이닉스 구성원 행복을 위한 RPA 추진 현황
· SK하이닉스 업무별 RPA 구축 사례
· SK하이닉스 RPA 추진 시사점 및 향후 방향성
글로벌 RPA 1위 기업 오토메이션애니웨어의 이영수 지사장과 SK하이닉스 김기섭 수석이 함께할 예정이며, 궁금한 점은 Q&A와 댓글을 통해 의견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발표자 및 사회자 안내
-
발표자김기섭 수석 SK하이닉스 경영정보DT SK하이닉스 김기섭 수석은 사내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는 경영정보DT의 리더로, 재무 성과를 넘어 사람이 행복한 기업 환경을 추구하기 위해 "시일사생(시스템이 일하고 사람은 생각한다)"의 컨셉으로, 수년간 RPA의 도입과 확산을 위해 직접 의견을 수렴하고 프로젝트를 주도한 RPA 전문가입니다.
-
발표자이영수 지사장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코리아 글로벌 RPA 1위 기업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코리아 지사를 리딩하는 이영수 지사장은 대한민국 RPA 1세대를 대표하는 전문가입니다. IBM, DellEMC를 거쳐 바이올린시스템, 카미나리오 지사장을 엮임했습니다.
-
사회자김인순 ICT융합부 부장 전자신문사 소프트웨어와 보안, 정보화부터 바이오와 의료IT까지
4차 산업혁명 핵심 기술을 다루는 전자신문 ICT융합부 부장이다.
국내 최초 사이버 보안 전문기자로 2014년 한국수력원자력
원전도면 유출 사고를 분석 보도해 기자협회 이달의 기자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