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사의 재택 근무자를 안전한 연결과 네트워크 보안 서비스로 보호할 수 있습니다.
세미나 개요
“보안상의 이유로 집에선 사내망 접속이 안 돼 기본 양식 문서도 열 수가 없다”
“재택 근무 중 VPN에 사용자 한꺼번에 몰려 과부하 겪어”
“문제는 당장 필요한데 VPN은 물론 랜섬웨어, 해킹 막아줄 보안시스템 언제 갖추나”
COVID 19 사태로 인해 대한민국을 비롯하여 전세계 직장인들은 현재 재택 근무 중입니다.
문제는 이렇게 급작스럽게 변화한 원격 근무 환경에서 IT 환경과 보안 위협에 대한 대책 마련이 시급하다는 것입니다. 오늘날처럼 IT 및 보안 체계가 본사에 집중된 방식은 구성이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들뿐 아니라 ZTNA(Zero Trust Network Access)등과 같은 일관된 보안 정책 적용이 어려워 보안 위협 관리가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에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이러한 원격 업무 환경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SaaS는 물론 클라우드 및 데이터 센터의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안전하고 신속하게 연결할 수 방안을 제시합니다.
더불어, 이번 코로나 사태로 인해 급증한 안전한 원격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해 준비한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기업 지원책을 소개합니다.
발표자 및 사회자 안내
-
발표자김범수 부장 팔로알토 네트웍스 코리아 SE팀 고객의 중요정보를 보호하고 다양한 보안 위협을 차단하기 위한 기술 제공 및 네트워크 보안 컨설팅 영역에서 20여년간 활동해 왔습니다.
- 팔로알토네트웍스 SE팀/부장
- 닉스테크 네트워크보안 컨설팅/부장
- 성균관대학교 정보보호학 석사
- 공인 정보시스템 보안전문가(CISSP) -
사회자김인순 전자신문 ICT융합부장 전자신문사 소프트웨어와 보안, 정보화부터 바이오와 의료IT까지
4차 산업혁명 핵심 기술을 다루는 전자신문 ICT융합부 부장이다.
국내 최초 사이버 보안 전문기자로 2014년 한국수력원자력
원전도면 유출 사고를 분석 보도해 기자협회 이달의 기자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