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시간 내에 인프라에 배포하여 모든 워크로드 및 데이터 보호
세미나 개요
오늘날 많은 기업들은 직관적인 단순성, 관리의 용이함, 월등한 성능, 손쉬운 확장을 위하여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HCI)로 데이터센터를 현대화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업의 인프라가 발전하더라도 백업 및 데이터 보호 솔루션과 재해 복구 전략이 이를 따라가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며, 여전히 많은 기업들이 최신 요구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기존 백업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존 백업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사용할 경우 길고 복잡한 복구 기간, 데이터 손실, 애플리케이션 사용 불가, 서비스 수준 계약(SLA) 누락을 발생시킬 수 있으며, 이는 연속성과 안전성 확보가 중요한 오늘날의 비즈니스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Nutanix Mine with Veeam은 HCI 및 Veeam의 단순성과 확장성을 제공하여 고객의 백업, 장기 보관 요구 사항을 해결합니다. 또한 모든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를 즉각적으로 복구하여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하고, 개별 파일 및 개별 애플리케이션 항목에 대해 정교한 복구를 제공합니다.
본 웨비나는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이기종 및 레거시 백업 환경을 손쉽게 설정할 수 있으며, 수 시간 내에 구동이 가능하고 확장성이 매우 뛰어난 HCI기반의 통합 백업 어플라이언스인 Nutanix Mine with Veeam을 소개해 드립니다.
일관되고 안정적인 방식으로 빠른 백업 및 재해복구 인프라 확보 방법을 웨비나에서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발표자 및 사회자 안내
-
발표자김국재 부장 뉴타닉스 코리아 현재 Nutanix Korea의 Sr.Channel SE로서 파트너사 및 OEM사의 SE Enablement와 관련된 교육 및 기술지원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Nutanix Korea의 시니어 채널 시스템 엔지니어로 10년 이상 가상화 분야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이 전에는 vSpecialist(가상화 전담 기술영업)로서 가상화, VDI 및 Cloud 비즈니스 전반에 걸처 고객세미나, 컨설팅, PoC/BMT등의 실무자로서 근무하였습니다.
-
발표자신동운 부장 빔 소프트웨어 코리아 데이터 백업 분야에서만 19년 근무한 데이터 백업 및 복구 전문가로 전 EMC, Commvault, Rubrik 근무 경험으로 다양한 백업 제품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Veeam 소프트웨어에서 System Engineer로 최근 신기술들을 적용하여 기업에 백업 및 복구 문제점 분석 및 개선을 위한 Presales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최근 대부분의 기업들은 안전하고 신속하게 데이터를 보호 및 복구하기를 원합니다. 이러한 기업들에게 Veeam 제품을 사용해서 백업 시간 단축하면서 가용성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사회자김인순 ICT융합부 부장 전자신문사 소프트웨어와 보안, 정보화부터 바이오와 의료IT까지
4차 산업혁명 핵심 기술을 다루는 전자신문 ICT융합부 부장입니다.
국내 최초 사이버 보안 전문기자로 2014년 한국수력원자력
원전도면 유출 사고를 분석 보도해 기자협회 이달의 기자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