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G 새로운 게임의 시대! 텐센트 클라우드 게이밍의 강점과 활용 사례
세미나 개요
다가오는 5G 시대, 통신회선의 "낮은 지연"이라는 강점으로 인해, 게임 업계는 하드웨어에서 "클라우드 게임"으로 전환하기 시작했습니다.
Tencent Cloud는 5G 시대에 파생되는 서비스를 위해, ChinaJoy 2019에 "Tencent Cloud-Cloud Gaming Solution"을 출시했습니다.이와 함께 클라우드 게임 기술을 사용한 게임 데모를 다양하게 발표하여 게임 팬들에게 클라우드 게임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이번 웨비나를 통해,"클라우드 게임"에 관한 정보와 강점, 활용 사례들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발표자 및 사회자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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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표자신상윤 Solution Architect 텐센트 클라우드 코리아 텐센트 클라우드 코리아 신상윤 SA(솔루션 아키텍트)님은
서울대학교를 졸업하고 삼성증권 원장 및 CRM 을 위한 유닉스 시스템을 담당하였습니다. 이 후 CDNetworks에서 CDN 및 네트워킹 관련 기술을 다루었으며, Dell EMC에서는 시스템 컨설턴트로서 오픈스택,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네트워크, 하둡 등의 새로운 기술을 소개하고 현업에 적용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였습니다.
Microsoft APAC으로 옮긴 후에는 Cloud Solution Architect로서 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산업군에 클라우드를 확산하고 파트너 기술 에코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현재는 Tencent에서 많은 고객들과 파트너들이 손쉽게 클라우드에 원하는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도록 Solution Architect로서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
발표자리궈롱 (Hayes) Senior Product Manager Tencent Cloud 텐센트 클라우드 리궈롱님은 2011년도부터 텐센트에서 오디오, 비디오 관련 상품 운영 및 해외 고객 운영 지원 담당하고 있습니다. 텐센트 클라우드 오디오, 비디오 자원 및 laaS기능 포괄 상품 구성하고 원스톱 형식의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 및 스트리밍 솔루션 서비스 제공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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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자이향선 편집주간 전자신문인터넷 현) 전자신문인터넷 편집주간
전) CNET Korea 이사
전) ZDNET 편집주간
전) 프로그램세계편집주간
전) 한국컴퓨터기자클럽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