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성형 AI시대에 Security Copilot 및 MDR 서비스를 활용한 보안 성공 로드맵을 LG CNS와 마이크로소프트가 함께 제시합니다.
세미나 개요
기업의 데이터를 노리는 사이버 보안 위협은 생성형 AI시대에도 멈추지 않습니다.
이에 대응하기 위해 기업은 도입해야 할 보안 제품이 점점 더 많아짐에 따라 관리에 운영·관리에 대한 피로도 또한 커지고 있습니다. LG CNS와 마이크로소프트는 기업들을 위해서 새로운 보안 로드맵을 제시합니다.
LG CNS의 MDR 서비스는 기술, 프로세스 및 전문지식을 결합해 상시로 위협 모니터링, 분석, 사고 대응 및 보고를 제공하는 것을 바탕으로 보안 위협을 실시간으로 탐지 및 대응해 위협을 사전에 차단한다는 것이 핵심입니다.
아울러, 마이크로소프트 보안 솔루션은 매우 높은 수준의 가시성과 보호를 제공하는 AI 및 자동화를 결합하여, 높은 수준의 보안성을 더 빠르게 구축 및 확장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엔드포인트 보호 및 멀티클라우드 환경을 포괄적 보호하기 위한 XDR 솔루션 및 MDR 서비스에 대해 더 구체적으로 소개합니다.
생성형 AI시대에 보안 위협에 대응하여 비즈니스 혁신을 이루고자 하는 기업과 보안 전문가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발표자 및 사회자 안내
-
발표자윤희 책임 LG CNS 사이버보안운영팀 LG CNS 사이버보안운영팀
- 아키텍처/인프라구축 및 보안솔루션 구축/운영 -
발표자최용 매니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보안사업팀 글로벌 보안 회사 경력 20년, 엔드포인트 보안, 데이터 보안, 인프라 보안, 거버넌스 컨설팅 등 다양한 보안 솔루션과 서비스를 판매 및 딜리버리를 수행
마이크로소프트 - Solution Specialist
시스코시스템즈 - Business Development
IBM Korea - Security Consultant
시만텍 코리아 - Presales Enginner -
사회자류지영 국장 전자신문인터넷 디지털사업국장 전) 삼성물산 상사부문
전) 삼성전자 종합기술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