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 - 레드햇과 넷앱이 말하는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
세미나 개요
기업들의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환경 구축이 증가하면서 다양하고 복잡한 환경 관리에 대한 고민들도 많아졌습니다. 이는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온프레미스, 프라이빗, 퍼블릭 클라우드 간 원활한 데이터 이동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이에 많은 기업들이 하이브리드 멀티 클라우드 환경 관리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하이퍼 컨버지드 인프라스트럭쳐(Hyper-Converged Infrastructure, HCI)솔루션을 고려하고 있으며, NetApp과 Red Hat은 이러한 시장의 흐름에 맞춰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를 제안하고 있습니다.
NetApp은 기존의 하이퍼컨버지드 인프라를 넘어 "Hybrid Cloud Infrastructure"를 바탕으로 고객의 중요한 데이터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프라이빗 클라우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Data Fabric 솔루션을 기반으로 퍼블릭 클라우드와의 데이터 연계 및 관리의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Red Hat은 Red Hat Virtualization과 OpenStack을 통해 프라이빗 클라우드 구축을 위한 솔수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가장 많은 성공적인 구축 사례를 통해 고객에게 신뢰를 주고 있습니다. 또한, 퍼블릭 클라우드까지 연계하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운영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NetApp의 HCI(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인프라)와 Red Hat의 Red Hat Virtualization과 OpenStack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클라우드 전략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비즈니스 혁신과 변혁을 이끈 고객 사례들을 본 웨비나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발표자 및 사회자 안내
-
발표자박준완 기술대표 한국레드햇 Senior Solution Architect 한국레드햇의 시니어 플랫폼 솔루션 아키텍트로 근무중인 박준완 기술대표는 최근까지 정부 통합전산센터, 한국 거래소, 삼성 S-ERP 등 국내 대형 프로젝트들을 수행하였다. 그는 국내에 리눅스가 도입되어 활성화 되기까지의 과정을 모두 경험한 엔지니어로서, 현재 레드햇의 운영체제, 클라우드, 스토리지 등의 제품에 대한 아키텍처 디자인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
발표자전현욱 차장 NetApp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부 넷앱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사업부에서 클라우드 아키텍트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넷앱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으로 클라우드 네이티브한 환경 및 고객의 클라우드 전략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모바일 개발자로 IT 세계에 입문하여, IBM, HPE에서 엔터프라이즈 업무를 위한 IT 컨설팅을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사회자김지선 ICT융합부 차장 전자신문사 김지선 기자는 전자신문에서 RPA, 인공지능(AI) 등 소프트웨어 분야 취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주요 소프트웨어 업체뿐 아니라 공공과 정보기술(IT)서비스 기업 등 ICT 전반을 취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