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햇 & 인텔 금융 웨비나 - 마이데이터 플랫폼 구축을 위한 OpenAPI 전략
세미나 개요
데이터 3법이 통과되면서, 마이데이터 산업에 대응하기 위해 금융 업계의 발빠른 전략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마이데이터 플랫폼 구축은 OpenAPI 활용을 통해 가능하며, 금융 업계 또한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OpenAPI 관리를 위한 플랫폼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오는 7월 14일 진행되는 레드햇 & 인텔 금융 웨비나에서 마이데이터가 금융 업계에 어떠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OpenAPI 플랫폼을 어떻게 구축해야 하는지에 대한 소개와 함께, 최신 금융권 사례 등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25년이 넘는 기간 동안 이뤄진 인텔과 Red Hat의 파트너십을 통해 데이터센터 민첩성과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소프트웨어 정의 인프라를 포함하여, 쿠버네티스 및 클라우드 네이티브 컨테이너 개발 커뮤니티의 엔지니어링 협업으로 출시한 인텔의 새로운 솔루션을 함께 소개해 드리며, 어떻게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에서 민첩성과 유연성을 지원하는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지 알아봅니다.
웨비나에 참석하셔서, OpenAPI 플랫폼을 활용하여 마이데이터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한 양사의 전략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발표자 및 사회자 안내
-
발표자임종진 솔루션 아키텍트 한국레드햇 SA팀 한국레드햇 임종진 솔루션 아키텍트는 오픈시프트 컨테이너 플랫폼과 미들웨어 영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특히 쿠버네티스와 그와 연계된 모니터링, 로깅, 보안에 관한 연구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으며, 이를 이용하여 DevOps, MSA를 한국 정서에 맞게 적용하는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
발표자이인구 전무 인텔코리아 ITS 인텔코리아 이인구 전무는 데이터센터 플렛폼 기술지원을 담당하고 있으며, 4차산업 혁명과 더불어 빠르게 변화 하고 있는 디지털트렌스포메이션에 요구되는 product portfolit 컨설팅과 오픈소스 환경에서 워크로드와 사용자 환경에 최적의 solution구성을 위해 파트너사와 고객사들과 함께 협업하고 있습니다.
-
사회자김지선 ICT융합부 차장 전자신문사 김지선 기자는 전자신문에서 RPA, 인공지능(AI) 등 소프트웨어 분야 취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주요 소프트웨어 업체뿐 아니라 공공과 정보기술(IT)서비스 기업 등 ICT 전반을 취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