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son Discovery를 통한 비즈니스 인사이트 발굴
세미나 개요
빅데이터의 시대에서 비즈니스 데이터를 활용하여 인사이트를 발굴하고, 영업기회를 창출해 나가는 것은 모든 기업이 가지고 있는 도전과제입니다.
기존에 기업 고객들이 활용하던 엔터프라이즈 검색 및 검색 엔진은 직원과 고객들에게 정확한 답변을 제시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엔진은 업계에서 사용하는 용어와 약어에 대한 뉘앙스를 파악할 수 없으며, 복잡한 문서를 제때에 정확하게 검색할 수 없는 한계를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IBM의 Watson Discovery는 이러한 한계를 해결합니다. Watson Discovery는 조회에 대한 특정 답변을 제시하는 엔터프라이즈에 특화된 검색이며, 전체 문서와 지원 링크를 제공함으로써 직원과 고객들이 보다 자신있게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본 세미나를 통해서 기존 엔터프라이즈 검색 및 검색 엔진이 가진 한계를 넘어서는 IBM Watson Discovery에 대해 알아보시고, 이를 통해 비즈니스 데이터를 보다 가치있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발표자 및 사회자 안내
-
발표자안태규 차장 한국아이비엠㈜ IBM Data & AI AI Technical Sales Lead
한국IBM Data & AI -
사회자김지선 ICT융합부 차장 전자신문사 김지선 기자는 전자신문에서 RPA, 인공지능(AI) 등 소프트웨어 분야 취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주요 소프트웨어 업체뿐 아니라 공공과 정보기술(IT)서비스 기업 등 ICT 전반을 취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