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 이노베이션 웨비나 시리즈 - DAY 2
세미나 개요
전세계적으로 더욱 빈번해지고 있는 화학 사고, 그리고 점점 고도화되어 가고 있는 화학물질 및 화학제품에 대한 규제! 이에 따라 기업의 '지속 가능 경영'을 통한 안전 및 환경 대비책 강화는 기업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 요소로 떠오르고 있으며, 기업들은 이러한 움직임에 발맞춰 제품의 전반적인 생산 과정에 걸쳐 안전과 자원 보호를 위해 노력함으로써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동시에 지속 가능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UL의 디지털 솔루션을 활용하여 종합적인 공급망 리스크 관리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화학 물질 유출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UL은 COVID-19로 어려워진 화학 기업의 수출 활동에 대응하여, 영업 및 마케팅 채널을 효과적으로 변화 및 강화 시킬 수 있도록 조력자 역할을 합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글로벌 기업들이 지속 가능 경영을 통해 안전을 향상시키고, 환경 대비책을 강화할 수 있도록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COVID-19로 어려워진 수출 환경을 어떻게 개선시킬 수 있을지 노하우와 비전을 제시해 드리고자 합니다. UL Korea와 함께하는 웨비나 시리즈 2탄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이슈1. 더욱 빈번해지는 전세계 화학사고
대책1. 기업의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안전 및 환경 대비책 강화
1) 기업이 관리해야 하는 포인트
2) 무엇으로 어떻게 관리할 것인가?
3) UL 의 솔루션에 대한 소개
이슈2. 코로나19로 어려워진 기업의 수출 활동
대책2. 기업의 영업 및 마케팅 채널의 변화
1) 전통적인 기업 수출활동의 장단점
2) 변화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의 영업 활동
3) UL의 솔루션에 대한 소개
발표자 및 사회자 안내
-
발표자최정순 과장 UL코리아 Materials & Supply Chain 화학 업계에서 쌓아온 약 10년간 세일즈, 고객 대응 경험으로 UL Korea에서 소프트웨어 및 디지털 제품 세일즈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Dow Chemical Korea, DKSH Korea, Evonik Korea 등 다양한 화학 기업에서 세일즈 뿐 아니라 국내화학원료기업의 수출을 지원하는 소싱 업무, 고객 관리 업무 경험을 쌓았습니다.
-
사회자이향선 편집주간 전자신문인터넷 현) 전자신문인터넷 편집주간
전) CNET Korea 이사
전) ZDNET 편집주간
전) 프로그램세계편집주간
전) 한국컴퓨터기자클럽 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