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와 알렉사처럼 모든 디바이스에서 업무 자동화 지원
세미나 개요
임직원들의 지루하고 단순/반복적인 업무를 대신 처리해주는 업무용 비서가 있다면 어떨까요?
오토메이션애니웨어가 제시하는 AARI(Automation Anywhere Robotic Interface)는 임직원들이 반복적으로 수행하는 업무를 단순화하여 원하는 순간 언제든 구동 시킬 수 있는 디지털 비서입니다.
- 단순한 자동화 구현을 넘어 봇과 현업의 협업을 통해 효율성이 증대되어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 Excel, Salesforce와 같이 빈번히 사용되는 어플리케이션과의 Plug-in을 제공하여 손쉽게 봇과의 협업을 가능하게 합니다.
AARI로 실현하는 인간과 디지털 워커의 협업, 새로운 지능형 자동화의 여정이 시작됩니다.
발표자 및 사회자 안내
-
발표자이학수 부장 오토메이션애니웨어 Sales Engineering 오토메이션애니웨어 코리아에서 Sales Engineering을 담당하고 있는 이학수 부장은 Bot Building Workshop 및 Process Discovery Workshop 등의 활동을 통하여 고객사의 다양한 업무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최적의 자동화 프로세스를 도출해 줄 뿐만 아니라 고객사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전략 및 Governance 수립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핵심 역량을 지닌 RPA 전문가입니다.
-
사회자김지선 ICT융합부 차장 전자신문사 김지선 기자는 전자신문에서 RPA, 인공지능(AI) 등 소프트웨어 분야 취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주요 소프트웨어 업체뿐 아니라 공공과 정보기술(IT)서비스 기업 등 ICT 전반을 취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