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 퍼블릭 클라우드의 전문성있는 오퍼링 및 관리 서비스를
이제 귀사의 데이터 센터에서도 활용하세요!
세미나 개요
현대의 다양한 고객 요건을 지원하기 위해서 클라우드의 활용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다양한 고객들이 이미 클라우드를 통해 전문성 있는 관리형 서비스, 인공지능 및 머신러닝 기술, 일관된 사용자 경험 및 온디맨드 소비 등의 장점을 누리고 계십니다. 하지만 기존 워크로드를 클라우드로 이전하기 위해서는 보안 및 규제, 지연시간, 성능 등 다양한 장애물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현재 기업 워크로드 중 단지 5-20%만이 클라우드에서 운영되고 있습니다.
기업은 하이브리드 멀티클라우드 환경 어디에서든 워크로드를 운영할 수 있는 유연한 클라우드 환경이 필요합니다. 이와 같은 문제점을 해결해 줄 수 있는 방안이 바로 분산형 클라우드입니다. IBM에서는 Cloud Satellite라는 서비스를 통해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데이터센터, 에지 컴퓨팅, 퍼블릭 클라우드 등 어떤 환경에서도 퍼블릭 클라우드의 서비스와 장점을 모두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기존에 보유하신 서버, 네트워크, 스토리지의 자원을 재활용하거나 IBM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통해 비용 효율적으로 인프라 환경을 구성하고 이에 대한 관리 또한 IBM에서 지원합니다.
금번 웨비나를 통해서 분산형 컴퓨팅과 IBM Cloud Satellite의 활용 방안, 향후 로드맵에 대한 최신 내용을 공유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발표자 및 사회자 안내
-
발표자김범식 과장 한국아이비엠㈜ IBM Cloud Platform 한국IBM Cloud 테크 세일즈
-
사회자김지선 ICT융합부 차장 전자신문사 김지선 기자는 전자신문에서 RPA, 인공지능(AI) 등 소프트웨어 분야 취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주요 소프트웨어 업체뿐 아니라 공공과 정보기술(IT)서비스 기업 등 ICT 전반을 취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