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와 Red Hat이 공동 개최하는 웨비나에서 확인하십시오!
세미나 개요
많은 기업이 클라우드와 AI 및 분석 기술을 기반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한 자료에 따르면 국내 기업의 50% 이상이 1-2년 내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를 연결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도입 의사를 밝혔으며, 시장조사기관인 가트너 리서치는 2021년 글로벌 퍼블릭 클라우드에 대한 투자가 전년 대비 18.4%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IT 인프라의 클라우드 전환과 함께 분석도 클라우드로 옮겨가고 있습니다. SAS 조사에 따르면 약 60%의 기업이 분석 인프라의 퍼블릭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빠른 분석과 신속한 의사결정으로의 여정을 SAS와 Red Hat이 함께 안내해드립니다. AI 기반의 엔터프라이즈 분석 플랫폼인 ‘SAS Viya’와 최신 엔터프라이즈 쿠버네티스 플랫폼인 ‘Red Hat OpenShift’가 결합한 SAS Viya on Red Hat OpenShift는 단일 관리 플랫폼상에서 SAS는 물론, 오픈 소스 기반의 AI 및 머신러닝 모델의 빠른 개발과 배포를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아키텍처를 제공합니다.
이를 기반으로 사용자는 Red Hat OpenShift 환경에서 SAS Viya를 구동시켜 쉽고 빠르게 분석을 수행하고, 신속한 의사결정을 내림으로써 비즈니스의 가치 실현을 앞당길 수 있습니다.
SAS와 Red Hat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웨비나에서 SAS Viya on Red Hat OpenShift의 특징과 주요 장점, 로드맵 등을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SAS Viya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 기반의 SAS Viya는 비즈니스 의사결정 과정에 AI와 데이터 분석 기술을 통합하여 기업이 보다 신속하고 현명한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도입 기업은 SAS 클라우드, 퍼블릭 또는 프라이빗 클라우드 제공업체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를 통해 데이터 분석 투자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Red Hat OpenShift
엔터프라이즈 쿠버네티스 플랫폼인 Red Hat OpenShift는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서 다양한 컨테이너화된 애플리케이션 및 워크로드를 개발하고 연결하는 강력한 기반을 제공하며, 기존 IT 인프라를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발표자 및 사회자 안내
-
발표자박준완 이사 한국레드햇 기술대표 한국 레드햇의 시니어 솔루션 아키텍트로 국내 대형 오픈소스 프로젝트들을 수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위한 아키텍쳐 디자인 업무와 레드햇의 클라우드 생태계를 위한 파트너쉽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발표자김근태 상무 SAS Korea Pre Sales Platform team 김근태 상무는 SAS Korea에서 분석 플랫폼을 담당하고 있으며, 국내의 다양한 기업과 비즈니스 업무를 대상으로 성공적인 엔터프라이즈 분석 플랫폼 도입 및 기업 경쟁력 강화에 필요한 AI, 머신러닝의 활성화에 앞장서 왔습니다.
-
사회자김지선 ICT융합부 차장 전자신문사 김지선 기자는 전자신문에서 RPA, 인공지능(AI) 등 소프트웨어 분야 취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주요 소프트웨어 업체뿐 아니라 공공과 정보기술(IT)서비스 기업 등 ICT 전반을 취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