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비즈니스 계획 대비
- 사례를 통해 알아보는 Workday가 제공하는 전략적 민첩성 향상 방안
세미나 개요
눈물을 머금은 대량 감원을 진행한 지 얼마 후, 절대 불가능할 것으로 여겨졌던 IPO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에어비앤비(Airbnb)! 성공적 턴어라운드의 비결은 코로나 상황을 활용한 장기숙박 서비스라는 기발한 아이디어에만 있을까요?
오래된 공룡 HP의 부활! 최근 HP 실적 호조는 비대면 환경에서 PC 시장 호황에 기반한 반짝 효과일까요?
팬데믹 상황에서도 전략적 민첩성(strategic agility)을 기반으로 비즈니스의 성공적 피봇(pivot)을 진행한 기업은 외부 충격 상황에서도 반등할 수 있는 조직 회복성을 이미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2022년까지 얼마 남지 않은 지금, 우리는 COVID와 함께 비즈니스를 운영하기 위해 기존의 비즈니스 계획과는 차별화된 관점으로 내년을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팬데믹 상황에서 전략적 민첩성을 발휘할 수 있었던 조직인재관리 방식의 근간과, COVID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으로 인해 더 강력히 요구될 조직인재관리 방식을 해외 기업 사례를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발표자 및 사회자 안내
-
발표자이승희 상무 워크데이코리아 Value Management Workday를 통한 Business Impact를 분석하여 고객을 위한 실질적인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 Workday Inc. Value Management
전) KornFerry Hay Group
전) PSI Consulting -
사회자권혜미 기자 전자신문사 권혜미 기자는 전자신문에서 소프트웨어(SW)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주요 소프트웨어 업체와 공공을 두루 취재하며 정보통신기술(ICT) 소식을 발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