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쇼티비 로고

업체 로고

사실적인 디지털 휴먼 제작을 위한
Autodesk 제품 활용 세미나

2021년 10월 26일(화) 15:00 ~ 16:00

오토데스크 Maya & Mudbox & Arnold 활용하기

세미나 개요

디지털 휴먼을 제작하는 모든이들의 고민! 불쾌한 골짜기(Uncanny Valley)를 넘어서는 방법에 대해
더욱 디테일하고 심층적인 고민을 함께 나누고 디지털 휴먼을 제작 해법을 제시합니다.

MAYA를 통한 모델링 툴킷으로 더 빠르게!
Mudbox를 활용해 더욱 사실적인 텍스쳐를 구현합니다.

어디서도 만나기 어려운 고퀄리티 디지털 휴먼 제작 꿀팁을 놓치지마세요!

세션 안내

시간 발표 내용 진행
15:00 ~ 16:00 1. Maya를 활용한 Hipolygon Mesh Retopology 방법
 - Modeling Toolkit 사용방법
2. Mudbox를 활용한 사실적인 Textures 제작방법
 - Albedo, Roughness, Normal, displascement
3. Maya Arnold Shader를 사용한 사실적인 재질 제작방법
 - Ai Standard Surface 설정 방법
4. Maya Arnold Render 셋팅 방법
발표 & QnA

발표자 및 사회자 안내

  • 발표자 사진

    발표자이장학 부장 이십일세기소프트 기술지원팀 Advertising and PR
     화웨이&포르쉐 디자인 콜라보 스마트폰 홍보영상
     GLO 전자담배 홍보영상
     평창동계올림픽 홍보 영상
    Broadcasting
     MBC 대선 및 지방선거
     충주 MBC 다큐멘터리 고대수리 제작 참여
     KBS 대하드라마 근초고왕 특수영상 / KBS 수,목 드라마 프레지던트 특수영상 제작 참여
     KBS 역사스페셜 신흥무관학교 / KBS 스페셜 무한질주 / 환경다큐멘터리 "지구생존, 사막에서 길을 찾다." 제작 참여
    culpture Arts
     경북도청 신청사 조형물
     청남대 독립투사 조형물
     육군사관학교 기마화랑상 등 외 다수
    Game
     모바일 게임 트라하 배경 ASSET 제작
     그 외 건축시각화 및 VR/AR 콘텐츠 다수

경품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