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비지출관리 자동화를 위한 KT-웹케시 그룹의 DX 서비스 소개
세미나 개요
"종이 영수증은 이제 그만"
각 가정에서 가계부를 쓰며 수입/지출을 관리하듯이,
회사들도 ERP 시스템 혹은 액셀과 같은 수기방식 등으로 매입/매출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에 당연하게 따라오는 것이 경비처리 업무입니다.
그러나 수많은 중소기업은 아직도 종이 영수증 처리, 전표입력, 지출보고 작성 등을 위한
경비처리 업무에 인력과 시간을 과하게 투입하고 있으며,
85%의 기업들이 이로 인한 어려움을 체감하고 있다고 응답하였습니다.
그럼 어떻게 이러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을까요?
앞서가는 기업/기관들은 핀테크 솔루션을 활용하여 경비지출관리 업무를 효율화하고,
자동화된 기능 등을 통하여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 분야를 선도하는 웹케시 그룹과 KT의 DX 기술이 만나
Cloud 기반의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을 함께 선보입니다.
경비지출관리 영역에서 어떻게 고객의 DX를 실현하였는지,
이번 KT 웨비나를 통하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리겠습니다.
▶ 웨비나 및 DX 컨설팅 문의 : b2b-marketing@kt.com
▶ KT Enterprise 솔루션 정보 : Enterprise.kt.com
※ KT의 DX웨비나 사전등록시 가급적 회사 메일주소로 등록 부탁드리겠습니다.
발표자 및 사회자 안내
-
발표자정태성 이사 Bizplay 비플상품센터 bizplay에서 기업고객의 업무혁신을 위한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전략부문을 맡고 있습니다. ‘21년부터는 시장 내 서비스 차별성을 높이고, 고객의 업무혁신 전략을 수립/추진하고 있고, 대표적으로 B2B 분야의 여행/항공/모빌리티/유통/물류 등 다양한 업종의 파트너들과 협력하여 경비지출업무의 DX를 추진 중 입니다.
-
발표자김대중 수석 웹케시 중소기업사업본부 웹케시 중소기업사업본부에서 대외채널을 담당하고 있고, 협/단체 제휴업무 및 KT와 파트너쉽을 통한 시너지를 발굴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많은 중소기업/SMB 들이 경영관리 업무를 수기장부나 액셀에 의존하고 있지만, KT Cloud AI경리나라를 통하여 모든 경리업무가 획기적이고 편리하게 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인공지능경리업무자동화로 고객이 혜택을 받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발표자김창영 대리 KT Enterprise전략본부 KT그룹의 ABC역량과 웹케시그룹의 핀테크역량을 결합하는 제휴/협력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B2B 시장의 리딩S/W를 KT SaaS 상품화 후 컨설팅을 통하여 경비업무관리 자동화라는 새로운 B2B시장을 개척하였고, 스마트메시지 등과 같은 통신DX 플랫폼과 핀테크의 결합을 통하여 시장에서 차별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
사회자권혜미 기자 전자신문사 권혜미 기자는 전자신문에서 소프트웨어(SW)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주요 소프트웨어 업체와 공공을 두루 취재하며 정보통신기술(ICT) 소식을 발굴합니다.